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남부민동컴퓨터수리 동대신동 노트북배터리교체

by 수리맨 2017. 8. 23.

노트북 쿨러 교체작업으로 남부민동컴퓨터수리에 관한 작업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동대신동컴퓨터수리점 유니온컴입니다.


비가 많이 내리는 경우 습도가 높아져 컴퓨터에 좋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 주변을 쾌적하게 유지하여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유니온컴 노트북출장수리지역 > 동대신동컴퓨터수리 : 남부민동컴퓨터수리-천마로***번길** 노트북 배터리 교체 작업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노트북 발열로 인하여 유니온컴 남부민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남부민동 천마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고객님 말씀대로 노트북 내부 발열 증상이 있어 상판이 매우 뜨거워진 상태였고 이것이 노트북 속도 저하의 원인인 듯 보였습니다.


사무실 입고하여 노트북 쿨러를 청소 진행해드려 발열 증상을 해결해드렸네요.





당일 저녁에 내방하셔서 발열 문제가 해결된 노트북을 전달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조금만 사용해도 모두 방전되는 노트북 배터리 문제를 말씀해주셨습니다.




준비된 새 노트북 배터리를 장착해드렸네요.ㅎㅎ


노트북 배터리는 생각보다 수명이 짧을 수 있어 실내에서 사용할 때는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렸습니다.




혹시 몰라 기존 노트북 배터리는 가지고 계신다고 하여 그대로 전달해 드렸네요.




이제 이상없이 사용 하능해진 노트북입니다.^^


노트북 관리에 관한 간단한 설명을 드리면서 남부민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