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구포동컴퓨터수리 금곡동 HDD교체작업

by 수리맨 2017. 8. 30.

HDD교체작업으로 구포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북구에 위치한 금곡동컴퓨터수리점 유니온컴입니다.


최근 생산되는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SSD만 장착되는 제품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하지만 HDD가 없는 경우, 나중에 하드디스크 공간 부족으로 인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으므로


되도록이면 SSD 이외의 HDD를 함께 추가 장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금곡동컴퓨터수리 : 구포동컴퓨터수리-모분재로***번길** HDD교체작업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하드디스크에 문제가 생겨 유니온컴 구포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부산 북구 구포동 모분재로 고객님 댁으로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하드디스크가 갑자기 인식 안되는 경우, 메인보드 바이오스 모드에서 hdd가 인식되는지부터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이번 경우는 하드디스크가 아예 죽어버려 아무런 반응이 없는 상태였네요.


보드와 파워 등 기타 부품은 모두 정상 작동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께 방문드릴 때 준비한 여분의 1테라 하드디스크와 우측의 고장난 하드디스크입니다.


1테라 제품으로 왠만한 작업 데이터 백업에 문제가 없는 녀석이지요.ㅎㅎ



하드디스크 장착 중에 고객님 시간에 문제가 생겨 사무실 입고하여 운영체제까지 설치 마쳤으며 저녁에 내방하셔서 컴퓨터 찾아가셨습니다.


또한 사용중이신 노트북의 점검까지 함께 문의하셨는데요.




조금 느려진 상태였으나 노트북 하드웨어 및 os에는 이상이 없는 상태여서 고객님께 간단한 설명드리고 건내드리면서 구포동컴퓨터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