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서울·경기

카카오톡 복구 삭제 대화내용 복원한다.

by 수리맨 2017. 10. 31.

카카오톡 복구 삭제 대화내용 복원한다.



최근 카톡, 라인, 페이스북, 네이버 밴드, 쥐 쳇, 왓츠앱, 바이버, 스카이프, 텔레그램 등 정말 많은 종류의 메신저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에 비해 빠른 전송속도와 편리해진 미디어 파일 전송, 그리고 별도의 비용 없이 거의 무료에 가까운 데이터 사용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에 대부분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오고 가는 대화 속에서 상대방과 다소 민감한 내용들이 섞여 있을 수도 있고 또는 여러 가지 사건 발달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더군다나 최근 민형사소송, 재판, 형사사건 등에서 이러한 디지털 포렌식으로 제출된 내용들이 법정에서 증거로 채택되거나 또는 사건사고 해결의 실마리로 작용되는 사례가 자주 있어 점차 카카오톡 복구를 의뢰하는 분들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들어오는 의뢰는 단연 카카오톡 복구! 압도적인 메신저 사용량을 보여주는 만큼 카톡 대화 내용을 살리고자 하는 분들의 의뢰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삭제된 내용들의 복원이 가능하다 보니 최근에는 민감한 내용이나 개인 정보 보호 등을 위해 반대로 그 어느 곳에서도 복원이 불가능하도록 영구 삭제 서비스를 의뢰하는 경우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기서 카카오톡 복구에 관해서 몇 가지 참고사항을 말씀드리면요!


먼저 빠르면 빠를수록 복구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반대로 이야기해서 오래되면 오래될수록 살릴 확률은 점차 줄어드는 것이니 많이 중요한 대화라면 꼭~살려서 증거로 사용해야 한다면 가급적 시간을 지체하지 말고 빠르게 전문가를 찾아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복구 결과는 사용자의 사용 습관, 모델,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폰 운영체제 등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인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저희 유하에서는 국내 최고의 포렌식 기반 프로그램을 한 가지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여러 가지 sw를 동시에 사용하여 최상의 결과만을 뽑아내기에 단 하나의 삭제된 내용까지도 정밀하게 복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복구 작업은 맡겨주시거나 또는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대부분 당이 안에 삭제된 내용 결과까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본사를 비롯한 인천, 대전, 대구, 창원 등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센터로 내방하셔서 최상의 정밀 복원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