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서울·경기

고양데이터복구 외장하드복구 usb복구 센터!

by 수리맨 2017. 10. 26.

고양데이터복구 외장하드복구 usb복구 센터!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주)유하데이터입니다.


평소 저희 사무실로 서울지역 뿐 아니라 인근에 있는 경기도 지방에서도 저장매체의 손상된 자료를 찾기 위해 직접 방문을 해주시거나 또는 택배서비스를 이용해서 접수를 해주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고양데이터복구 고양외장하드복구 고양USB복구와 관련해서 저의 유하DATA의 알찬 소개! 한번 올리도록 할께요~



저희 유하데이터의 서울본사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 대구, 부산, 대전, 창원 등 전국 대부분의 주요 도시에 지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외장하드, USB 메모리, 스마트폰, SSD, SD카드, 마이크로 SD카드, CF 메모리, 서버, 나스(NAS) 등 현재 출시되어 사용하고 있는 모든 저장 장치의 손상된 DATA를 살려드리는 데이터복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데이터복구 업계에서 유일한 한국데이터복구협동조합의 서울지사까지 함께 담당하고 있는데요.


직접 내방 또는 택배, 퀵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한 반드시 저장매체의 종류와 용량, 장애 증상 등을 미리 유선상으로 알려주시면 기다리는 시간 없이 좀 더 빠른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의 인력이 모든 저장매체를 담당하는 시스템이 아닌 외장하드, USB, 스마트폰 등 저장매체별 전문 엔지니어가 상시 근무하고 있기에 보다 빠른 긴급 건의 처리에 더욱 유리하며 아울러 보다 우수한 기술력의 데이터복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던 저장매체 내부에는 개인정보, 기업 비밀 등 민감한 정보들이 저장되어 있기에 DATA에 대한 보안 유지 또한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의 유하에서는 기업 또는 개인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모든 자료들은 모두 암호화시켜 보관 중이며 담당 책임자 외에는 절대 열람이 불가능한데요.


클라이언트가 원할 시 보안 유지 각서까지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양데이터복구, 고양외장하드복구 고양USB복구


이제는 저희 (주)유하데이터에 보다 나은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안전하고 확실한 데이터복구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