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양산컴퓨터수리 화면무증상

by 수리맨 2018. 1. 17.

조립컴퓨터의 화면무증상으로 양산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유니온컴 양산컴퓨터수리점입니다.


당일 접수와 당일 수리가 원칙인 유니온컴에서는 컴퓨터 이외에도 노트북수리 및 데이터복구, 핸드폰복구와 서버수리 등 IT관련 다양한 수리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드디스크와 외장하드복구, USB 복구, CCTV, 블랙박스 등 저장매체 복구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궁금하신 점은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양산컴퓨터수리 : 북부동컴퓨터수리-북안남*길** 화면무증상


이번 고객님께서는 조립컴퓨터 화면무 증상으로 유니온컴 양산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조립컴퓨터 본체의 문제인지, 모니터 고장 문제인지 점검 받기 위해 유니온컴으로 내방해주셨습니다.




모니터 및 기타 부품을 즉시 점검해드렸고 모니터 고장은 아님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번 화면무 증상의 원인은 예상대로 메인보드 문제였네요.


슬롯 쪽에 문제가 있는 듯 보였고 CPU 쿨러에도 문제가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메인보드만의 문제라고 생각했으나 장착된 메모리 중 오류를 일으키는 램이 있어 바로 교체해드렸습니다.


CPU 쿨러는 소음이 심해 청소 후 서멀구리스 재도포하니 문제없이 작동 확인하였네요.ㅎㅎ



이번 화면무증상은 그래픽카드 문제가 아닌 DIMM 슬롯 문제여서 말끔하게 해결해드렸고 곧이어 화면 정상 출력도 확인 가능하였습니다.



윈도우 부팅 테스트하면서 다른 부품에도 문제가 있지 않나 꼼꼼히 점검 진행하였습니다.


컴퓨터 내부 먼지 제거 또한 진행해드렸네요.^^




화면무증상 모두 해결되었고 저녁때 시간맞춰 양산시 북안남길 고객님 댁으로 컴퓨터 가져다드린 후 다시 테스트해드리면서 양산컴퓨터수리 모두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