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마장동컴퓨터수리 노트북수리 출장AS

by 수리맨 2018. 3. 21.
마장동컴퓨터수리 노트북수리 출장AS

 

1022번째 작업리뷰로 마장동컴퓨터수리와 노트북수리를 동시에 받으신 출장AS 내역을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입니다.

 

AMD 또는 NVIDIA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메인보드 내장 VGA단자가 아닌 설치된 그래픽카드에 직접 모니터 케이블을 연결하셔야 합니다.

 

모니터 신호없음 및 노시그널 증상으로 인하여 컴퓨터 전원만 켜지고 모니터가 작동되지 않는다면 위와 같은 점검부터 해보셔야 합니다.

 

마이스터컴 컴퓨터출장수리지역 > 마장동컴퓨터수리 : 마장동노트북수리-세림아파트 8동 ***호 데스크탑PC와 노트북 점검 (1821_1822)

 

이번 고객님께서는 컴퓨터와 노트북의 점검을 함께 받아보시고 싶어 마이스터컴 마장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성동구 마장동 세림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와 노트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및 OS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예전에 구매하셨다는 MSI 게임용 노트북입니다.

 

애드웨어로 인하여 수많은 광고창이 실행되고 있었고 얼마 전에 랜섬웨어 증상까지 나타났다고 말씀하셔서 마장동 노트북 컴퓨터 수리 작업을 요청하신 고객님과 상담 끝에 포맷과 운영체제 재설치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모든 문제가 말끔히 해결되었네요.ㅎㅎ

이번에는 컴퓨터 모니터에 나타나는 노시그널 증상인데요.

 

알고 보니 모니터 케이블을 그래픽카드가 아닌 메인보드 내장 VGA단자에 연결하셨던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컴퓨터 내부 부품에는 큰 문제가 없었고 즉시 다시 모니터 케이블을 올바로 연결하여 노시그널 증상까지 해결하였구요.

마지막으로 프린터 점검입니다.

 

무한공급기 프린터인데요.

 

잉크 공급기의 노즐에 에어가 차있어 인쇄가 깨끗하게 출력되지 않는 증상이었습니다.

 

최근에 프린터 수리 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만 이번 경우는 간단한 조치로 에어를 빼드릴 수 있어 신속하게 작업하여 프린터 정상 인쇄를 확인하였네요.^^

 

어려운 작업은 아니었습니다만 비교적 빠른 시간에 노트북과 컴퓨터, 프린터까지 점검해드릴 수 있어 다행이었던 마장동컴퓨터/노트북 출장AS 작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