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종로에어컨설치 벽걸이냉난방기는

by 수리맨 2018. 4. 2.

벽걸이냉난방기는 종로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입니다.




안녕하세요, 종로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입니다.


이제 꽃들이 만개하는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만 생각보다 기온이 빨리 올라가고 있네요.


이제 에어컨기사님들 정말 바빠질 시간입니다.ㅎㅎ


클린에어시스템도 본격적으로 바빠지고 있는데요.

단골 고객님들이 많이 있어 그만큼 고마운 마음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번 고객님께서는 매장의 에어컨 설치를 위해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시고 최종 선정업체로 저희 종로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으로 선택해주셨다고 합니다.


꼭 실내에서 배관이 보이지 않도록 설치를 요청하셨구요.


힘든 작업이 예상되지만 최선을 다하여 깔끔하게 설치를 해드리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여기서 주목! 거치대를 올리고 배관을 안보이게 하려면 시작부터 배관이 들어갈 구멍까지 모두 재단을 잘 해야 합니다.


타일이라 타공도 주변이 깨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구멍을 뚫은 뒤 곧바로 에어컨 실내기를 설치했습니다.


자, 배관이 하나도 안보이지요?ㅎㅎ


뒤에는 선반이 있어서 선반 또한 탈거하고 작업을 진행했네요.




주방쪽으로 배관작업을 진행한 모습입니다.


천정이 블랙인데 기존 전기 업자분께서 검정색 CD관을 사용하지 않아 흰색이 나간 자리라서 흰색으로 설치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매장에 오시는 손님들 눈에 배관만 안보이게 시공해달라고 요청해주셨어요.


종로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은 고객님 요청에 최대한 부응하는 모범 업체가 되고자 합니다.




1층 실외기에 앵글작업을 마치고 상단에 실외기를 올렸습니다.


16평짜리 캐리어 벽걸이 냉난방기 실외기이군요.


실외기와 배관도 조인시킨 뒤 배관속의 공기를 빼내는 진공작업을 하고 곧이어 가스충전을 완료하였습니다.




2층에서 배관이 내려와 끝 부분으로 배관을 붙여서 깔끔하게 처리했네요.


한부분 한부분 신경써서 배관이 떨어지지 않게 작업을 했습니다.




작업 마무리 단계 중 고객님께서 이미 떼어낸 선반을 다시 달고 싶다고 말씀하셔서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었으나 선반을 다시 장착해드렸습니다.


배관이 나온 자리라서 기존 위치는 작업이 불가능하였으므로 힘들게 천정에 붙여 고객님을 만족시켜드렸네요.ㅎㅎ


종로에어컨설치 전문이라면 이정도 작업은 해야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