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노원에어컨설치 정직가격에 완벽시공으로

by 수리맨 2018. 3. 28.

정직가격에 완벽시공으로, 노원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의 작업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노원구에어컨수리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의 권실장입니다.


이번 고객님은 얼마 전에 방문드렸던 한신휴플러스 투인원 설치로 연락주셨던 분입니다.


제품 구매하신분들에게는 설치비용을 상당히 저렴하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노원에어컨설치 작업으로 방문드려 세팅할 거실 위치입니다.


이사오신지 얼마 안되셨다고 말씀하셨고 베란다에 짐이 많아 정리하는 데 시간이 걸렸으나 깔끔하게 도와드렸네요.ㅎㅎ




배관은 붙박이장 안으로 들어가도록 할 예정으로 실내기 자리를 잡으면서 배관연결하고 있는 작업입니다.




붙박이장 안으로 물호수와 배관을 바깥의 실외기 방향으로 빼는 작업입니다.




안쪽에서는 잘 안보이게 위로 돌리는 벽걸이 배관 작업입니다.




벽걸이 에어컨 설치 사진입니다.


인버터 제품이며 코드선이 없어 깔끔한 시공이었네요.^^




클린에어시스템은 다년간의 기술력으로 노원에어컨설치 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착한 비용과 정직한 시공, 완벽한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구요.ㅎㅎ




실외기 거치대를 설치하고 작업 마무리 단계로 들어갑니다.


무거운 실외기가 정확하게 고정되도록 꼼꼼히 시공하였네요.




실내기까지 마무리하고 고객님께서도 만족하셨다고 말씀하셨어요.^^


노원에어컨설치 시공 작업 중에 시간이 조금 더 걸렸던 작업이었습니다.


벽걸이 배관이 나가는 위치로 타공을 했는데 타공작업만 1시간이 넘게 걸렸네요.ㅜ.ㅜ


벽 속에 위치한 철근때문에 코어드릴이 망가졌기 때문이지요.


점심이 지나고 고객님께서 간단 식사거리를 챙겨주셔서 문제 없이 연속성 있게 작업할 수 있었고 노원에어컨설치 작업 후에도 감사하다고 말씀해주서서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160422)





노원지역의 에어컨설치 수리 시공은 클린에어시스템의 에어컨사업부 권실장님께 문의해주세요!


언제나 친절 상담해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을 미리미리 준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