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성남에어컨설치 이사하실때는

by 수리맨 2018. 3. 30.

이사하실때는 성남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으로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성남에어컨설치 이전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입니다.


점점 기온이 올라가고 있네요.


그만큼 저희 에어콘 시공업체들이 바빠질 시기이지요.


클린에어시스템에 연락주시면 성남지역 에어컨 설치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실 수 있답니다.^^




이번 성남에어컨설치 이전 작업으로 방문드린 곳은 고객님께서 재건축이라 집을 파시고 성남 지역으로 이사가신다고 연락주신 곳입니다.


캐리어 2 in 1 에어콘입니다.


실외기는 옥상에 있구요.


철거가 끝난 후 한컷 찍고 성남으로 출발합니다.ㅎㅎ




캐리어 에어컨 설치 위치입니다.


성남에어컨설치 이전으로 새로 입주하실 빌라인데요. 벽걸이 에어컨 설치가 힘들어 보였습니다.


집주인 분께서 벽에 구멍을 뚫지 못하게 말씀하셨고 배관 길이도 방 사이의 벽을 뚫고 지나야 하기 때문에 난관에 부딛혔네요.




배관을 밀어 넣었는데 예상했던 작업과 실제 작업공간에 차이가 있어 용접배관으로 해결했습니다.



외부 벽으로 내려온 배관도 일자로 똑바르게 신경써서 위치시켰습니다.




설치가 끝난 후 냉매를 완충하였는데 실외기 작업을 끝내고 보니 작업복이 많이 지져분해졌네요.


외부작업할 때는 위험하기도 하지만 여러 돌발상황이 있습니다.ㅎㅎ;;




결국 외부 구멍을 뚫지 못하여 창문을 통해 배관라인을 위치하였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설치를 끝냈네요.


배수펌프는 구멍을 뚫지 못하고 창문으로 배관이 나가서 밖으로 물을 빼는 구조로 시공하였습니다.


철거비와 스탠드 설치, 그리고 배관, 배수펌프 등의 견적을 저렴하게 처리해드렸구요.


작업 도중에 기사님들께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감사히 작업했던 하루였습니다.


성남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은 연락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