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양주에어컨설치 깔끔배관 스탠드형으로

by 수리맨 2018. 3. 27.

양주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의 스탠드형 에어컨 시공기를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클린에어시스템 실장 권상흠입니다.


이번 사례는 양주 고읍동에 위치한 상가쪽 빌라 2층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매립배관 스탠드형 에어컨 시공 사례를 준비했습니다.


간단한 포스팅이지만 참고해주세요.^^





처음에는 알지 못했으나 현장에 도착해보니 매립배관을 이용한 시공이 필요한 상태였습니다.


기존에 시공하신 분께서 전문 에어컨 시공업자이신지 건설 기술자의 작품(?)인지는 몰라도 매립 배관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용접을 통하여 스탠드 실내기 배관을 깔끔하게 설치중인 모습입니다.


지저분하지 않도록 커튼을 묶어놓고 작업하였고 혹시 용접 작업 중에 발생할 수 있는 화재의 위험성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양주에어컨설치 시공에 있어 최고라 자부하는 분들이 모인 클린에어시스템은 모든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실내기를 연결한 뒤에 실외기실 1층으로 이동하였네요.


배관 상태가 어떤지 미리 점검하고 테스터기로 찍어본 후에 여러 배관 중 2층 고객님 배관을 찾아내었네요.ㅎㅎ




배관을 찾아내는 초기 작업에는 매립배관이 꺾인 모습을 고객님께 말씀드리면서 이미 꺾여있는 배관이 아니기를 기대했는데 다행스럽게도 고객님 배관이 꺾이질 않아 손쉽게 설치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곳에 거주하는 다른 분들은 깔끔하게 배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양주에어컨설치 기사님들이 배관이 꺾여 있어 문제되는 부위를 잘라내고 용접 작업을 해야 하는데 이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요. ㅠ.ㅠ




배관을 용접한 후 실외기와 연결하였습니다.


작업 후 문제되는 부위는 깔끔히 청소하였구요.ㅎㅎ


나중에 양주에어컨설치 관련 작업이 있으면 주변 분들에게 소개시켜주신다고 고객님께서도 말씀해주셨네요.




양주에어컨설치 작업을 마친 후에 가스 충전하여 고객님과 함께 시운전 중인 모습입니다.


실장인 제가 봐도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서서히 더워지는 요즘, 여름되기 전에 미리미리 양주에어컨설치 준비하세요.


이상 클린에어시스템 에어컨사업부 실장 권상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