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의정부에어컨설치 캐리어 천정형시공

by 수리맨 2018. 3. 26.

의정부에어컨설치 건으로 클린에어시스템에서 캐리어천정형설치시공을 다녀왔네요.



안녕하세요, 중고에어컨매입과 의정부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입니다.


오늘은 운전하는데 차 내부가 부쩍 더워진 느낌입니다.


답답해서 창문을 열려고 해도 초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녹록치 않네요.


어쩔 수 없이 에어컨을 잠시 가동했는데..


요즘처럼 환기시설 및 에어컨디셔너의 역할이 중요한 때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연락주시면 항상 착한 가격과 기술력으로 찾아가는 의정부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의 이번 작업 리뷰는 가게 오픈에 필요한 캐리어 천정형 냉난방기 시공을 준비했습니다.


연락주신 고객님은 작년 여름에 클린에어시스템으로 벽걸이 에어컨 설치를 맡겨주셨던 분입니다.ㅎㅎ



이번 작업에서 가장 난관이었던 현장 사진입니다.


천정 텍스 위에서 배관이 내려와 확장된 샌드위치 판넬 후면으로 여러 번 꺾어 바깥으로 빼야 하는 상황이었네요.


클린에어시스템은 정직한 가격과 탁월한 기술력으로 천정형 가정용 중대형에어컨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기존에 사용되던 고장안 삼성 천정형 에어컨을 철거한 후 캐리어 천정형 에어컨을 설치 중인 모습입니다.



드레인 설치 중인 모습입니다.


매관도 함께 판넬 통로로 함께 내보냈네요.


의정부에어컨설치 가격부터 문의하시려면 페이지 가장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요!



조금 힘든 자세에서도 집중력 잃지 않고 꼼꼼하게 의정부에어컨설치 작업하는 클린에어시스템 기사님입니다.



실외기 설치 후 사진입니다.


드레인 완성 후 배관 또한 깔끔하게 마무리하였네요.


하루 전에 용접기사님께서 작업 중 작은 화재가 났었다고 합니다.


모든 작업은 조심, 또 조심이 최우선이지요.



실외기의 배관이 고정되어 있지 않아 깔끔하지 않았지만 위의 사진은 고객님께서 인테리어 마무리 후 실외기를 뒤로 고정한다고 하셔서 배관을 미리 위와 같이 작업하였습니다.



위의 과정으로 캐리어 냉난방기 40평 설치 작업이 모두 마무리되었네요.


고객님과 함께 시운전이 마지막 단계이지요.ㅎㅎ


의정부에어컨설치는 모두 클린에어시스템으로 연락주세요.

최선을 다해 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