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삼선동컴퓨터수리 케이블 배선점검

by 수리맨 2018. 5. 29.

1035번째 작업내역으로 케이블 불량 및 배선 점검에 관한 삼선동컴퓨터수리 리뷰를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삼선동컴퓨터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입니다.


어제는 한 작업장에서만 여러 대의 pc를 손봐야 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하게 다른 분들이 전화문의만 답변드리고 방문은 드리지 못했네요.


몸은 하나인데 갑자기 문의가 많이 들어올 때면 발만 동동 구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루 전에 미리 예약 문의주시면 되도록 시간맞춰 방문 점검해드리겠습니다.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 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삼선동컴퓨터수리-삼선교로*길**-** 각종 케이블 배선점검 (1838)


이번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cd롬이 인식안된다고 말씀해주시면서 마이스터컴 삼선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성북구 삼선동 삼선교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




일단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모니터 출력 또한 되지 않았고 cd롬 또한 정상 인식이 안되는 상태였습니다.


따라서 내부 점검에 들어갔는데요.


결과는 SATA케이블 불량 문제였네요.


케이블 교체 후 곧바로 CD롬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모니터 문제 또한 케이블 한쪽이 심하게 꺾여 문제가 있었네요.


모니터 케이블도 마찬가지로 교체 진행해드렸구요.



고객님 요청에 의해 배선점검 작업을 진행하였고 선 정리를 통해 통풍이 원활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모니터 출력 또한 정상 확인되었구요.



다른 방에 또다른 조립컴퓨터가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다른 방으로 이동하여 다시 점검 들어갔습니다.


요즘에는 1가구 당 1PC가 아닌 2~3PC인 시대인거죠 ㅎㅎ



소켓 1156 린필드 PC입니다.


선정리가 매우 난잡하여 각종 쿨러가 돌아가지 못하도록 방해(?)하고 있었네요.


CPU쿨러가 작동되지 않아 발열로 인해 얼마 가지 못해 컴퓨터가 자동 종료되고 있었구요.


마찬가지로 케이블 배선점검 및 선정리 작업으로 컴퓨터가 이상 작동 없이 잘 구동되도록 해드리면서 삼선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성북구 전역의 컴퓨터수리는 마이스터컴을 이용해주세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항상 문의해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