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의정부에어컨설치 타공작업 앵글재설치

by 수리맨 2018. 6. 12.

클린에어시스템에서 타공작업과 앵글재설치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클린에어시스템 권실장입니다.


비가 한번 내리면 잠깐 시원해지다가도 다시 무더워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에어컨 설치기사 님들이 매우 바빠지고 있는 시기이지요.

이렇게 8~9월도 눈 하나 깜짝하면 바로 흘러갈 것 같습니다.


에어컨에 문제가 생기진 않을까 미리 점검하여 무더위 기간 중 갑자기 고장나는 문제를 미리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출장근무 지역은 의정부에어컨설치 요청 지역입니다.




엘지 휘쎈 2 in 1 제품을 설치하는 작업으로 의정부에어컨설치 요청 고객님께 찾아가게 되었네요.


타공이 필수인 작업으로 앵글재설치까지 하는 시공입니다.




사진을 보면 손쉽게 타공이 이루어졌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시간도 오래 걸리구요. (。•́︿•̀。)


어쨋든 에어컨 설치를 위한 타공작업이 마무리되어 배관을 넣고 연결할 차례입니다.



벽걸이 에어컨 설치를 끝낸후 배관연결까지 완료한 상태입니다.


의정부에어컨설치 전문 권실장이 봐도 깔끔한 시공 상태입니다.^^



이번에는 스탠드 에어컨 설치 작업입니다.


역시 깔끔히 마무리되었네요.


이것 저것 여러가지 작업을 하였는데 바삐 작업하느라 사진을 한 컷 밖에 남기지 못했습니다.


전용 촬영 기사라도 있었으면 합니다.ㅋㅋ



이번에는 배관 라인 작업입니다.


예쁘게 작업하고 싶었으나 기존 구멍으로 배관 라인을 빼야 하는 상황이라 쉽지 않았습니다.


실내 발코니에서 배관을 돌려 최대한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노력하였던 작업입니다.



벽걸이 배관 라인을 위에서 간단히 촬영해 보았네요.


실외기까지 연결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의정부에어컨설치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상 증상이 발생되었는데요..



스탠드 에어컨의 냉방 상태가 이상했습니다.


다시 잘 살펴보니 솔로네이드 밸브 고장이었네요.


브랜드 시공사 AS 보다 반값의 저렴한 시공비로 수리해드렸습니다.


무사히 의정부에어컨설치 및 수리가 마무리되어 하루가 보람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전 작업과 수리 및 시공은 무조건 의정부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으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