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강북구에어컨설치 먹자골목 작업기

by 수리맨 2018. 6. 18.

클린에어시스템의 먹자골목 작업기를 간단히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강북구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입니다.


더워지고 있는 날씨에 작업도 쉴 새 없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고객님들 문의 전화 올 때마다 최대한 성심껏 알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설치와 이전 및 수리 작업이 궁금하시다면 강북구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으로 연락바랍니다.




이번 작업기는 강북구 지역의 한 먹자골목 에어컨설치 작업 내역입니다.


벽걸이형 에어컨이고 8평형으로 설치를 의뢰하셨네요.


일단 고객님께서 에어컨 설치 위치를 말씀해주셨으나 설치비가 많이 나오는 위치이고 배관도 노출되어 미관상 좋지 않다고 설명드렸고 대신 위의 사진 위치로 말씀드렸습니다.


고객님과 의논하여 최적의 자리에 벽걸이 에어컨 설치 작업을 시작하였네요.



고객님께서 중고 에어컨을 준비해주셨는데 너트가 절단되어 용접한 흔적이 보였습니다.


이것은 에어컨 철거 시 철거 기사분께서 잘못 컷팅을 하여 발생한 경우인데요.


이렇게 되어 버리면 에어컨 철거 및 이전 작업이 이루어질 때 마다 용접을 해야 합니다.



일단 용접 세팅하였습니다.


최대한 깔끔하게 용접 진행하여 미관상 문제되지 않도록 작업 진행하였네요.



용접이 마무리된 후 보온재를 넣는 과정입니다.


각종 작업도구가 널려 있어 사진이 미관상 좋지 않네요.^^;;


하지만 빠르고 신속한 작업에서 각종 장비가 빠질 수 없어서~~



위의 사진 처럼 깔끔하게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중고 벽걸이 에어컨이었으나 설치되고 나니 새 제품 같다고 고객님께서도 매우 만족해 하셨네요.



실외기 장착 후 사진입니다.


배관 길이는 3미터 정도 나오고 앵글을 재설치 하는 작업을 병행하였습니다.


8평 에어컨인데 6평인 줄 알고 처음에 6평형 견적을 내어드려 뜻하지 않게 할인을 해드렸네요.ㅎㅎ;;


그래도 여러 곳 중 저희 클린에어시스템을 선정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지요.


시원하게 가게에서 영업하시고 고객님들도 맛있는 식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강북구에어컨설치 / 이전 / 수리는 클린에어시스템 권실장님을 찾아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