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장위동컴퓨터수리 PC조립문제

by 수리맨 2018. 7. 12.
장위동컴퓨터수리 PC조립문제

 

PC조립문제 해결을 위해 장위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의 1056번째 작업내역입니다.

 

모르면 복잡하고 알면 간단한(?) 컴퓨터 내부 구조로 인해 직접 PC조립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등 예전과 달리 인터넷에 좋은 정보가 많이 널려 있어 차근차근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컴퓨터를 직접 조립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고 작은 실수 한 둘 정도로 인하여 아예 고장나버리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처음 PC를 조립하시는 분들은 되도록 컴퓨터 조립 유경험자와 함께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 출장수리지역 > 장위동노트북수리 : 장위동컴퓨터수리-장위로**길** 모니터 신호없음 / PC조립문제 (1859)

 

이번 고객님께서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각 부품을 직접 주문하셔서 조립하시다가 문제가 생겨 마이스터컴 장위동컴퓨터수리 센터로 연락주셨다고 하는데요.

 

신속히 성북구 장위동 장위로 고객님 댁으로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점검 결과, 컴퓨터 본체를 조립하는 과정에서 모니터 쇼트가 발생되었네요.

 

모니터 케이블과 VGA단자를 올바르게 연결하지 못하면 간혹 쇼트 발생으로 모니터가 고장나는데 이번 경우도 마찬기지 였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여분의 모니터가 있어 대신 연결하여 사용하기로 했네요.

 

컴퓨터 본체 내부를 확인해 보니 기존 컴퓨터 케이스 내부의 메인보드에 CPU 쿨러와 기타 부품들을 잘못 장착한 것이 눈에 들어와 고객님께 말씀드린 후 올바르게 재 장착해드렸습니다.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각종 부품은 중고 부품이었고 테스트가 필요했기에 컴퓨터 조립을 도와드린 후 OS설치하면서 각종 부품의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특별히 이상 없어 각종 드라이버 세팅을 마지막으로 장위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제가 직접 조립하는 것을 고객님께서도 꼼꼼히 살펴보셨기 때문에 다음에는 큰 실수 없이 PC조립하실 수 있을 거라고 말씀드리고 사무실로 돌아왔네요.

 

마이스터컴 장위동컴퓨터수리점은 컴퓨터AS와 노트북AS을 함께진행해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즉시 마이스터컴 수리맨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