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중계동 공릉동 상계동 컴퓨터수리 하드디스크 옮기는 작업과 파워 조립해드리기

by 수리맨 2021. 10. 3.

오늘은 기존에 사용하던 하드디스크를 새 PC에 옮기는 작업과 파워서플라이 조립해드리기 관련 글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중계동컴퓨터수리

얼마 전에 중계동 위치로 방문 점검을 문의하셨던 분께서 다시 전화주셔서 새 PC에 기존에 사용하던 하드디스크를 옮겨 장착하는 것이 가능한지 질문해주셨습니다.

 

당연히 가능하다고 말씀드린 후 오후에 도착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조립컴퓨터의 상태를 점검해봅니다.

 

#중계동컴퓨터AS

오랫동안 사용하셨다는 조립컴퓨터가 이제는 속도가 느려져 D드라이브로 사용하던 하드디스크만 분리한 후 새 PC에 옮기겠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중계동PC수리

새 PC는 SSD만 장착되어 있는 경우라 기존에 사용하던 2테라 하드디스크를 옮겨드려 백업 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면서 중계동컴퓨터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중계동컴수리

크게 어려운 작업은 아니어서 신속히 마무리 후 상계동 방향으로 이동하여 고객님의 조립컴퓨터를 다시 점검해봅니다.

방문드려보니 예전에 공릉동 지역에서 이미 한 번 컴퓨터AS 서비스를 받으셨던 분께서 이사하신 후 연락주셨던 것이었네요.

 

#공릉동컴퓨터수리

컴퓨터바이러스 증상이 있어 포맷과 복구시스템을 이용한 윈도우10 세팅을 요청하셔서 간단히 해결해드렸구요.

 

#상계동컴퓨터수리

다른 방에 있는 조립PC는 직접 파워서플라이를 교체하시다가 중간에 막히는 부분이 있어 저희 마이스터컴에 연락주셨다고 합니다.

 

#공릉동컴수리

마더보드 전원 및 CPU 보조 전원 케이블을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해보니 이상없이 PC 전원이 작동되었습니다.

 

컴퓨터 사용 및 조립에 관한 간단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면서 상계동컴퓨터수리 작업이 완료되었구요.

 

#상계동컴수리

마지막으로 공릉동 방향으로 이동하여 부트매니저 오류가 있다는 분의 조립컴퓨터를 점검해드렸는데요.

 

애즈락 마더보드의 부트매니저 오류가 나타나고 있었습니다만 바이오스 점검과 하드디스크 데이터 케이블 교체로 해결해드리면서 공릉동컴퓨터수리 작업이 완료되었네요.^^

 

 

 

#상계동컴퓨터수리

#중계동컴퓨터수리

#공릉동컴퓨터수리

#상계동컴퓨터AS

#중계동컴퓨터AS

#공릉동컴퓨터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