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신영동 구기동 평창동 옥인동 컴퓨터수리 현장에서 즉시 고장 진단과 출장 해결

by 수리맨 2021. 12. 29.
신영동 구기동 평창동 옥인동 컴퓨터수리 현장에서 즉시 고장 진단과 출장 해결

 

신영동 구기동 평창동 옥인동 컴퓨터수리 현장에서 즉시 고장 진단과 출장 해결

컴퓨터 전원이 고장난 경우에는 pc 전원 공급 장치인 파워서플라이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의외로 파워가 아닌 다른 부품에 문제가 생겨 전원 고장이 발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컴퓨터 전원 고장 증상을 점검할 때면 저 또한 우선 파워서플라이부터 점검해보는 편이지만 이어서 메인보드 등의 각종 부품을 함께 점검해야 정확한 고장 증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위와 관련된 작업 내역을 중심으로 구기동 평창동 옥인동 신영동 컴퓨터수리 작업을 담당하고 있는 마이스터컴 수리맨의 작업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옥인동PC수리

조립컴퓨터 전원이 고장났다는 말씀을 전화로 전해주셔서 현장 작업을 위해 필요한 부품 등을 챙긴 후 신속하게 옥인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전원이 켜지는 듯 하다가도 바로 꺼지는 증상이었는데 처음에는 파워서플라이를 의심했으나 의외로 다른 부품에 문제가 있었네요.

옥인동컴퓨터AS

램 고장으로 인한 증상으로 램 교체를 통해 바로 해결하였습니다.

메인보드 및 각종 슬롯에는 큰 문제가 없어 무사히 전원 고장 증상을 해결할 수 있었네요.

옥인동컴수리

이번에는 구기동컴퓨터수리 작업을 위해 연락주신 곳으로 찾아뵙고 조립컴퓨터 점검 및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먼저 내부 부품의 스펙 등을 알고 싶다고 말씀하셔서 간략히 설명 드린 후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구기동PC수리

SSD 등의 기본 장착된 PC여서 윈도우7을 윈도우10으로 변경하는데 그렇게 오래 시간이 지체되지 않았습니다.

추후 지속적인 원격점검 등을 약속드리며 작업을 마무리하였고 곧바로 신영동컴퓨터수리 작업을 위해 다시 이동합니다.

구기동컴수리

예전에 평창동컴퓨터수리 작업으로 요청해주셨던 분께서 사무실 컴퓨터를 점검해달라고 말씀하셨는데요.

바탕화면을 비롯한 C드라이브에 중요 파일이 있어 우선 백업부터 진행해야 하는 상태입니다.

평창동PC수리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신 외장하드디스크로 중요 파일을 백업해드리고 있습니다.

평창동컴수리

이후, 곧바로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작업을 완료하여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위와 관련된 작업 또한 궁금하신 분들은 즉시 저희 마이스터컴으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 껏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