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안암동 장위동 보문동 종암동 정릉동 컴퓨터수리 삼성 LG 사무실 컴퓨터의 지속적 관리

by 수리맨 2022. 1. 12.

예전에 성북구 인근 안암동, 장위동, 보문동, 종암동, 정릉동 위치에서 작업했던 컴퓨터수리 내역을 모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안암동 장위동 보문동 종암동 정릉동 컴퓨터수리 마이스터컴에서 삼성 LG 사무실 컴퓨터의 지속적 관리를 진행합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집에서 사용하는 PC를 사무실로 가지고 나오신 후, 사무실에서 점검받는 분들이 꽤 늘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주만 해도 몇 분이 위와 같이 데스크탑 PC나 랩탑 노트북을 점검받으셨거든요.

물론 퇴근 시간이 늦는 문제로 인해 사무실로 PC를 가지고 나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일단 최근에 있었던 삼성 및 LG 컴퓨터 작업만 모아보았습니다. 

 

안암동컴퓨터AS

첫번째로 종암로__길__-_ 위치에서 있었던 종암동컴퓨터수리 작업 내역입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시는 구형 삼성 데스크탑 PC의 수리를 요청해주셨는데요.

 

장위동컴퓨터AS

2013년 12월 생산이라고 찍힌 삼성 DM300S 1A-A 14S 컴퓨터입니다.

이상하게 윈도우 부팅이 안된다고 연락주셔서 삼성컴퓨터AS에 연락하려다 저희 컴퓨터수리카페로 문의주셨다고 합니다.

 

보문동컴퓨터AS

삼성 리커버리 솔루션으로 윈도우 운영체제를 복구 및 복원하다가 중간에 멈추는 증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점검 결과 하드디스크 고장..

 

종암동컴퓨터AS

기존에 사용되던 하드디스크는 속도 저하로 인해 240기가 SSD로 대체하여 설치한 후 윈도우10을 세팅하여 OS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본 작업은 보문동 및 안암동 컴퓨터수리 작업에서도 얼마전 진행하였어요.^^

 

정릉동컴퓨터AS

최신 OS 세팅 후 보안 업데이트까지 완료하였고 사무 작업에 필요한 유틸리티도 모두 세팅해드렸네요.

 

안암동컴퓨터수리

통풍구가 좌측, 우측 모두 있었으나 우측보다 좌측 통풍구가 넓어 사진처럼 거치하지 않고 반대 방향으로 삼성컴퓨터를 배치하여 사용할 것을 권장드리면서 종암동PC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

 

장위동컴퓨터수리

이번에는 LG컴퓨터수리 작업을 요청해주신 분을 찾아 장위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컴퓨터바이러스 증상으로 의심되고 있어 혼자 해결해보려고 하셨습니다만 잘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보문동컴퓨터수리

컴퓨터 내부에 중요 파일이 많아 고민하시다가 저희 장위동컴퓨터수리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컴퓨터바이러스 검사를 해도 아무것도 없다고 나오는데..

 

종암동컴퓨터수리

컴퓨터바이러스 백신이 모든 백신을 진단 및 치료할 수 있다면 아무것도 걱정할 것이 없지요.

진단되지 않는 종류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당장 해결이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OS 초기화를 권장드려 즉시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정릉동컴퓨터수리

윈도우10 사용을 권장드렸으나 윈도우7에서만 가능한 업무가 있어 어쩔 수 없이 구버전 윈도우로 세팅해드렸고 크롬 브라우저 세팅에 관한 여러가지 질문을 해주시면서 특정 플러그인까지 설정해드렸습니다.

사무공간이라 급하게 PC를 점검받고 싶을 때가 있다고 말씀하셔서 저희 컴퓨터수리카페의 원격점검 시스템을 소개해드리면서 다음 작업장으로 이동하였네요.

위의 작업은 정릉동컴퓨터수리 건으로 연락주신 분께서도 얼마 전에 비슷하게 점검 및 조치받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