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부암동컴퓨터수리 노시그널증상

by 수리맨 2017. 5. 23.

모니터의 노시그널 증상으로 부암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종로구컴퓨터수리 : 부암동컴퓨터수리-자하문로*** 모니터 노시그널 증상 (1695)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컴퓨터는 작동하나 모니터가 작동하고 있지 않아 마이스터컴 부암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신속히 종로구 부암동 자하문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구매하신 지 얼마 되어보이지 않는 신품 조립컴퓨터입니다.


컴퓨터 본체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고객님이 직접 컴퓨터 내부 점검을 하셨다고 했고 제가 막 방문드렸을 때는 파워서플라이 케이블을 분리해 놓으신 경우였는데요.


의외로 파워서플라이에는 문제가 없었고 모니터 노시그널 증상의 원인은 바로 메인보드였습니다.


고객님께 현재 상태를 간단히 설명드린 후 간단한 조치로 노시그널 증상을 해결하였네요.ㅎㅎ


간단한 작업이라 짧은 시간에 부암동컴퓨터수리 작업 마무리되었고 바로 다음 작업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