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좌동컴퓨터수리 노트북침수 우동 부품점검

by 수리맨 2017. 5. 30.

침수된 노트북 작업으로 좌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좌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5월인데도 기온이 상당히 뜨겁습니다.


물놀이의 계절이 코앞이라 그런지 뜻하지 않게 침수된 노트북 및 스마트폰 수리르 문의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침수된 제품이 걱정되신다면 언제든지 좌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으로 문의주세요!


유니온컴 노트북출장수리지역 > 좌동컴퓨터수리 : 우동컴퓨터수리-해운대로*** 노트북 침수 부품점검 작업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침수된 노트북에 대한 점검을 의뢰하시면서 유니온컴 우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우동 해운대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지난 주에 물에 빠뜨리셨다는 노트북입니다.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어 보였는데요. 다른 부품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어 고객님 양해드린 뒤 곧바로 사무실 입고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내부를 확인해보니 아직 물이 고여 있음이 보입니다.



문제 있는 부품은 교체하고 상태 양호한 부품은 건조시키기 위한 노트북 분해 과정입니다.


최대한 꼼꼼히 분해하여 잔기스 남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깔끔하게 분해 후 물기를 닦고 말린 다음 필요한 곳은 서멀구리스 등을 재도포하였습니다.


하드디스크 또한 큰 문제가 없었던 것으로 보아 아마도 침수된 시간이 짧았던 것 같습니다.



일부 부품은 고객님께 미리 양지드린 후 교체하여 조립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게 마무리되는 경우였네요.



이제 각 부품의 장착만 남았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조립은 분해의 역순이지요.ㅎㅎ



빠진 나사가 없게끔 최대한 깔끔하고 꼼꼼하게 조립해드렸네요.ㅎㅎ


작업 마무리된 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노트북 찾아가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면서 우동컴퓨터수리 마무리되었습니다.



좌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은 우동 지역을 비롯한 반송동, 반어동, 재송동, 송정동, 정관 지역의 컴퓨터수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