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연산동컴퓨터수리 맥북수리 연제구 상판교체

by 수리맨 2017. 5. 30.

맥북수리 건으로 연산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제구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데스크탑 브랜드 및 조립컴퓨터와 노트북 뿐만 아니라 애플 맥북에 생긴 문제도 저희 유니온컴에서는 문제없이 해결 가능합니다.


고가의 맥프로와 맥북의 부품을 저렴하게 공급하여 수리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바랍니다.


유니온컴 맥북수리내역 > 연제구컴퓨터수리 : 연산동컴퓨터수리-연산주공3단지아파트 304동 ***호 맥북상판과 액정교체수리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맥북 상판과 액정에 문제가 생겼다고 유니온컴 연산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맥북점검을 위해 신속히 엔제구 연산동 주공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맥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점검 결과 상판이 심하게 훼손되어 있었고 액정까지 점검해야 할 상황이었습니다.


고객님께 동의구한 뒤에 곧바로 사무실 입고하여 다시 내부 점검을 시작하였는데요..



맥북의 액정에도 문제가 있었으나 다행스럽게도 메인보드 및 기타 부품에는 큰 문제가 없었네요.


고객님께 연락드려 현재 맥북 상태를 간략히 설명드린 후 액정 및 상판교체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노트북의 분해 및 조립은 신중하게 이루어집니다.


특히 애플감성이 느껴지는 맥북은 조심조심 분해작업을 통하여 흠집 없이 작업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맥북 액정과 상판을 연결하기 위한 준비 작업과정입니다.


이제 새로 준비된 액정과 상판이 연결될 차례입니다.



상판과 액정을 교체한 고객님의 맥북입니다.


우측에는 기존의 액정이구요.ㅎㅎ

마지막으로 정상 작동되는 지 확인해야죠.




화면이 정상출력됨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부팅 후 몇 가지 테스트를 통하여 제품 이상없음 확인하였습니다.



다음 날 고객님께서 직접 내방하셔서 찾아가셨구요.ㅎㅎ


연제구 연산동 컴퓨터수리점 유니온컴은 거제동, 안락동, 양정동, 교대 근처 컴퓨터수리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