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우정동컴퓨터수리 데스크탑PC 성안동 화면무증상

by 수리맨 2017. 6. 13.

데스크탑PC의 화면무증상으로 우정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성안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많은 분들이 의외로 간단한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수리비가 부풀려지는 경우를 많이 걱정하십니다.


우정동과 성안동 컴퓨터수리 전문 유니온컴에서는 합리적인 정책으로 신속 정확한 작업을 약속드립니다.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성안동컴퓨터수리 : 우정동컴퓨터수리-당산길** 데스크탑PC 화면무증상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컴퓨터 전원은 작동되지만 모니터에 어떤 신호도 출력되지 않아 인터넷 검색 후 유니온컴 우정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신 것이라고 말씀하셨는데요.


신속히 중구 우정동 당산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CPU 쪽의 발열 증상이 있었고 메인보드 점검 또한 필요한 상태였기 때문에 고객님께 양해드린 뒤 사무실 입고 작업하였습니다.


CPU와 GPU의 발열이 심해지면 화면무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고 메인보드 고장인 경우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될 수 있어 CPU부터 점검 진행하였네요.


먼지가 일부 있어 제거해드린 뒤 CPU 발열 증상은 간단히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메인보드 점검입니다.





DIMM 슬롯에 문제가 발견되었는데요.


조금 더 점검해 보니 DIMM 슬롯은 문제가 없었고 메모리에 문제가 있었네요.



CPU와 더불어 쉽게 고장나지 않는 메모리 고장 증상입니다.


램불량 증상이 발견되었네요.



램 불량으로 인하여 메모리교체 진행하였습니다.


용량은 동일하나 조금 더 성능이 좋은 제품으로 교체해드렸네요.ㅎㅎ



간단한 조치였으나 여러가지 부품을 점검하느라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지채되었습니다.


일단 부팅은 되는 듯 합니다.ㅎㅎ



윈도우 부팅 확인하였고 더 이상 화면무증상 또한 발생되지 않았네요.


다음 날 고객님께서 내방하신 후 테스트하여 직접 찾아가셨습니다.


우정동컴퓨터수리 작업이 완료되었네요.^^




우정동과 성안동 컴퓨터수리 전문 유니온컴에서는 울산대학교와 울산과학대, 유니스트 등의 네트워크공사 및 노트북 컴퓨터 수리 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