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학산동컴퓨터수리 애플컴퓨터 성남동 아이맥전원불

by 수리맨 2017. 6. 14.

애플컴퓨터의 전원불증상으로 학산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성남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컴퓨터의 전원불, 다시말해 전원 고장 증상인 경우 전혀 켜지지 않아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어 발만 동동 구르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학산동, 성남동 컴퓨터수리 전문 유니온컴에서는 윈도우pc와 노트북 뿐만 아니라 아이맥 등의 애플컴퓨터 전원불 증상도 확실히 해결해드립니다.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성남동컴퓨터수리 : 학산동컴퓨터수리-옥교*길**-* 애플 아이맥 전원불 증상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여행 다녀온 후에 컴퓨터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면서 유니온컴 학산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학산동 옥교길 고객님댁에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막 방문드려 보니 일반 데스크탑 pc가 아니라 애플 아이맥 컴퓨터이군요.ㅎㅎ


고객님 말씀대로 전원이 아예 작동하지 않고 있었고 파워 고장 부터 여러가지 가능성을 가진 증상이라 고객님 동의를 구한 뒤에 사무실 입고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내부 점검을 위해 아이맥 분해 작업에 들어갑니다.


분해와 조립은 항상 신중하게 하여 흠집 날 가능성을 미리 제거합니다.



분해 중인 사진입니다.


잠시 후에 본격적인 부품 점검이 이루어지겠네요.ㅎㅎ



아이맥전원불 증상을 일으킬 만한 부품들을 우선 분리한 후에 점검을 시작합니다.


신중신중..




메인보드 부분에 문제가 있어 아이맥전원불 증상이 나타났네요.


고장 부위를 발견하여 신속히 작업 중인 모습입니다.



애플컴퓨터 고장 증상이 대략 해결되어 다시 재조립만 하면 될 듯 합니다.


마지막 점검 모습이구요.



애플컴퓨터 조립 후 다시 전원을 켜보았고 전원이 정상 작동됨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이 늦게 내방하셔서 2~3시간 정도 테스트할 수 있었고 이상 없음이 확인된 후 학산동컴퓨터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네요.



학산동과 성남동 컴퓨터수리 전문 유니온컴은 울산 중구 전역의 컴퓨터 노트북수리 및 데이터복구 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