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일산동컴퓨터수리 화면안나옴 전하동 램교체작업

by 수리맨 2017. 6. 15.

노트북의 화면안나옴 증상으로 일산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전하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노트북의 화면안나오는 증상은 신호없음, 노시그널, 블랙스크린 증상 등 다양하게 불리곤 합니다.


데스크탑 조립컴퓨터에서는 간단하게 조치가 가능하나 노트북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일산동과 전화동 컴퓨터수리 전문 유니온컴에서는 신속, 정확하게 여러분의 노트북 수리를 약속드립니다.



유니온컴 노트북수리내역 > 전하동컴퓨터수리 : 일산동컴퓨터수리-동구 번덕*길** LG노트북 화면안나옴 및 램교체작업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LG 엑스노트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재부팅하면서부터 노트북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이 있다고 말씀하시면서 유니온컴 일산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한 점검을 위해 동구 번덕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노트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점검 결과 노트북 액정과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고객님께 양해드린 뒤 사무실 입고하여 재점검하였습니다.


노트북은 자주 휴대하여 외부 충격에 취약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증상이 종종 나타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입고된 LG 엑스노트 노트북입니다. 사무실 입고 후에도 증상은 여전하네요.^^;;


하드웨어 점검 결과 노트북 액정은 다행스럽게도 문제가 없었고 대신 메인보드쪽 문제가 있었습니다.



램슬롯 문제가 아닌가 생각되었으나 이번 노트북 화면안나옴 증상의 원인은 바로 메모리에 있었네요.ㅎㅎ


고객님께 현재 노트북 상태를 전화로 간단히 설명드린 후 램 교체하여드렸습니다.



곧바로 노트북 화면나오고 부팅도 잘 되네요.


다음 날 고객님께서 매장방문하여 찾아가시면서 이번 일산동컴퓨터수리 작업 마무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