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동부동컴퓨터수리 아이맥고장 서부동 액정교체작업

by 수리맨 2017. 6. 16.

아이맥PC의 액정교체작업으로 동부동컴퓨터수리에 관한 작업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서부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미들타워급 PC 이상의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그나마 괜찮지만 노트북이나 일체형PC, 또는 슬림형 PC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내부공간의 협소함 때문에 여름철의 심해지는 발열을 감당하기 어렵게 되어 뜨거운 발열증상으로 고장을 경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기온이 30도를 육박한다고 하니 PC 주변을 되도록 쾌적하게 유지해주세요.^^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서부동컴퓨터수리 : 동부동컴퓨터수리-현대패밀리아파트 108동 ***호 아이맥고장 및 액정교체작업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사용하시고 계신 아이맥PC의 고장증상을 말씀해주시면서 유니온컴 동부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셨는데요.


점검이 필요한 듯 하여 신속하게 울산 동구 안산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막 방문드렸을 때는 정말 심하게 손상된 모니터 액정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그냥 확 깨져버렸습니다.


이삿짐 옮기시느라 이렇게 되었다고 합니다만 정말 심합니다.


사무실 입고 작업이 필수인 듯 하여 고객님께 양해드린 뒤 입고 후 오후 늦게 작업 들어갔습니다.



깨진 액정을 분리한 뒤 나머지 하드웨어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는 작업입니다.


이삿짐 옮기시다 손상된 아이맥PC인 만큼 다른 부품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도 많이 있지요.



다른 부품 점검 결과 다행스럽게도 큰 이상이 없는 듯 하여 준비된 액정 교체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일단 액정만 교체한다고 고객님께 확인전화 드렸네요.ㅎㅎ



액정 교체 후 테스트 모습입니다.


모니터 위에 뭔가 컴퓨터사인펜으로 메모해 둔 부분이 있어 가볍게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ㅋㅋ



부팅 후 화면 정상 출력 및 아이맥 PC 의 부팅 확인하였습니다.


제품 무게도 있고 하여 다음 날 수리맨이 직접 방문드려 설치 도와드리면서 동부동컴퓨터수리 작업 마무리하였습니다.




유니온컴은 방어동과 화정동, 전하동과 서부동 일대의 네트워크 공사를 진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작업 과정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