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명촌동컴퓨터수리 맥북점검 진장동 보드수리

by 수리맨 2017. 6. 20.

맥북점검 건으로 명촌동컴퓨터수리에 관한 작업 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진장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비트코인 등으로 그래픽카드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 만큼 어렵습니다.


언제까지 이런 상황이 지속될런지 원~


필요하신 분들에게 골고루 돌아갈 수 있는 그날이 어서 왔으면 합니다.



유니온컴 맥북수리내역 > 진장동컴퓨터수리 : 명촌동컴퓨터수리-명촌*길** 맥북 점검 보드 수리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맥북 하드웨어 점검을 요청하시면서 유니온컴 명촌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약속드린 시간에 맞춰 북구 명촌동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맥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고객님 말씀으로는 부트캠프를 통한 os부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것 같다며 하드디스크 고장이 의심된다고 하셨는데요.


보다 정확한 점검을 위해 고객님 양해를 드린 뒤 사무실 입고 점검 시작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노트북 계열은 데스크탑에 비해 사무실 입고 수리 빈도가 높습니다.)



일단 맥북의 각 부품을 분해하여 먼지제거 및 고장, 이상부위를 철저하게 점검합니다.


팬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견되었네요.



하드디스크 및 기타 하드웨어에는 큰 문제가 없어 다행이었습니다.



액정에도 당연히 문제가 없었고 이제 남은건 메인보드 하나이군요.



역시 보드가 문제였네요.


맥북 보드의 이상 부위를 수리하여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였습니다.



쿨러는 새 제품으로 교체하여 드렸네요.


소음 사라지고 열 배출도 더욱 잘 됩니다.




수리는 수리대로 교체는 교체대로 진행된 고객님 맥북입니다.


이후 부트캠프 정상 작동 및 부팅 확인하여 다음날 명촌동 고객님이 찾아가시면서 컴퓨터수리 마무리되었습니다.




유니온컴은 달천동과 시례동 일대의 컴퓨터유지보수 및 네트워크 공사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