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구산동컴퓨터수리 조립컴반응없음 상동 파워교체

by 수리맨 2017. 7. 5.

조립컴의 파워교체작업으로 구산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김해시 상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날씨가 점점 습하고 더워지다 보니 전원 고장으로 인한 컴퓨터수리 빈도가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컴퓨터 사용 후 멀티콘센트의 전원을 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상동컴퓨터수리 : 구산동컴퓨터수리-구산로**번길**-** 조립컴반응없음 파워교체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이번 주부터 갑자기 컴퓨터 전원이 꺼진 채로 반응이 없어 유니온컴 구산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다고 합니다.


신속히 김해시 구산동 구산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는데요.





방문 점검 결과 고객님 말씀대로 전원버튼을 눌러도 전혀 움직임이 없는 조립컴반응없음 증상입니다.


파워서플라이 뿐만 아니라 메인보드 고장까지 의심되는 상황이었네요.



고객님께 현재 컴퓨터 상태를 설명드린 후 사무실 입고 점검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일단 파워서플라이 교체는 필수인 상황이었네요.


위의 파워는 고장, 아래 파워는 새롭게 장착될 파워서플라이입니다.




새 파워 장착 후 선정리 중인 모습입니다.


메인보드는 바이오스 초기화 작업으로 다시 정상 작동이 확인되었네요. 다행입니다.ㅎㅎ



기존 하드디스크 연결 후 부팅 테스트 중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윈도우 부팅 또한 이상 없이 잘 되네요.^^




그래픽 카드 등 다른 부품 또한 고객님 요청에 의해 확인하였고 모두 이상 없었네요.


다음 날 고객님 께서 사무실로 방문하셔서 조립컴퓨터 찾아가시면서 구산동컴퓨터수리 작업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늘 하루 작업도 마무리되었네요.


당일 접수, 당일 수리가 원칙이다 보니 바빠질 때는 정신 없네요.


유니온컴에서는 단종된 제품수리부터 국내외 전 브랜드 컴퓨터 수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