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율하동컴퓨터수리 하드교체 장유동 데이터복구

by 수리맨 2017. 7. 7.
율하동컴퓨터수리 하드교체 장유동 데이터복구

 

하드고장으로 인한 교체 및 데이터복구 작업으로 율하동컴퓨터수리에 관한 작업 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김해시 장유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하드디스크 고장 증상인 경우 hdd 및 ssd로 교체하게 되는데요.

 

유니온컴에서는 하드교체 작업 뿐만 아니라 데이터복구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일단 문의주세요^^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장유동컴퓨터수리 : 율하동컴퓨터수리-율하*로***번길**-** 하드교체 데이터복구 작업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하드디스크 작동이 안되는 것 같다는 말씀을 전해주시면서 유니온컴 장유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장유동 율하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메인보드와 하드디스크 간의 데이터 전송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네요.

 

고객님께서 급하게 외출하셔야 한다는 관계로 사무실 입고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하드디스크 아니면 메인보드 문제인 듯 한데요.

 

점검 결과 하드디슼 고장 증상입니다.

 

하드디스크 수명이 위험수위에 다달았네요.

 

기존 하드와 새롭게 교체될 도시바 하드디스크입니다.

 

도시바 하드디스크는 벤치마크에서도 증명되었듯이 우수한 품질로 유명합니다.

 

고객님 요청에 의하여 다른 부품 또한 점검 결과 큰 이상이 없었네요.

 

이제 새 하드디스크 장착 후 부팅 및 인식 확인해야되겠습니다.ㅎㅎ

 

메인보드 간의 인식과 os 설치 테스트 중인 사진입니다.

 

이렇게 하드교체 작업은 마무리되었는데요.

 

문제는 바로 기존의 고장난 하드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기존의 하드디스크에 일부 중요 파일이 남아있어 데이터복구 작업까지 한번에 신청해주셨는데요.

 

데이터복구까지 완료된 다음에 pc와 함께 찾아가시겠다고 하셨네요.

 

다른 고객님들 스케줄이 있어 데이터복구 작업은 조금 늦은 시간에 이루어졌습니다.

 

최대한 신속히 이루어져 다음 날 찾아가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데이터복구 완료 후 다음 날 고객님께서 pc 수령해가시면서 율하동컴퓨터수리 작업이 완료되었네요.

 

데이터복구와 pc수리전문 유니온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