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진영읍컴퓨터수리 전원무증상 한림면 마더보드교체

by 수리맨 2017. 7. 11.

조립컴퓨터의 전원무증상으로 마더보드교체 건으로 진영읍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한림면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흔히들 "벼락맞아 컴퓨터가 고장났다." 고들 이야기하지요?


장마철에 뇌우가 동반되는 경우 뜻하지 않게 컴퓨터가 고장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마더보드에 내장된 랜카드에 많은 고장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유니온컴에 맞겨주시면 신속하게 점검 및 수리해드립니다.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한림면컴퓨터수리 : 진영읍컴퓨터수리-진영로***번길**-* 전원무증상 및 마더보드교체작업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조립컴퓨터의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고 설명해주시면서 유니온컴 진영읍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진영읍 진영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방문드려 조립컴퓨터 점검한 결과 이번 전원무증상의 원인은 파워서플라이가 아닌 마더보드에 원인이 있었네요.


고객님께 마더보드 교체 작업에 관하여 간단히 설명드렸고 저렴하신 중고보드로 교체받기를 원하셨습니다.


마침 사무실에 동일 모델의 저렴한 중고 마더보드가 입고되어 있어 작업을 위해 사무실 입고시켰습니다.



우측이 이번에 고장증상을 일으킨 기가바이트 마더보드, 그리고 좌측이 동일 모델의 상태 양호한 중고 기가바이트 마더보드입니다.


충분한 테스트 과정을 거친 제품이므로 특별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ㅎㅎ



마더보드에 cpu 장착 후 서멀구리스 도포, 그리고 쿨러 장착하여 컴퓨터 케이스에 장착하였네요.


기타 부품 또한 점검하였으나 다행히 하드웨어에는 이상 없었습니다. (걱정하였던 파워도 문제 없었구요.)


이제 전원무증상이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아야겠지요??



정상 부팅 중인 고객님의 조립컴퓨터입니다.


포맷하신 지 얼마 안되었다고 말씀하셨고 부팅 속도 또한 나쁘지 않아 작업은 여기까지만 진행하였네요.ㅎㅎ




인터넷 및 기타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당일 저녁때 고객님께 연락드려 찾아가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나중에 새 컴퓨터 또한 유니온컴 진영읍컴퓨터수리점에서 구매하시겠다고 말씀해주셨네요.^^




진영읍 및 한림면 컴퓨터수리와 데이터복구를 책임지고 있는 유니온컴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