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용신동컴퓨터수리 이문동 포맷작업

by 수리맨 2017. 8. 2.

조립컴퓨터 포맷작업으로 용신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문동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입니다.


인터넷이 안된다고 연락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되도록이면 인터넷 통신사에 먼저 문의하여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의외로 컴퓨터 문제가 아닌 인터넷 회선문제인 경우도 많으니깐요.


게다가 무료 점검이니 일석 이조이지요.ㅎㅎ


회선에 문제가 없는데도 인터넷이 안되면 바로 마이스터컴으로 연락바랍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이문동컴퓨터수리 : 용신동컴퓨터수리-천호대로**길** 인터넷 안되는 증상으로 포맷작업 (1731)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인터넷이 안되는 문제로 마이스터컴 용신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습니다.


먼저 인터넷 통신사에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보셨으나 회선에 문제가 없다는 답변만 받으셨다고 하는데요.


약속드린 시간에 동대문구 용신동 천호대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와 os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수리맨이 방문드리자 마자 pc 내부 부품 점검을 위해 케이스을 열고 꼼꼼히 점검해드렸습니다.


사진 보시면 좌측의 랜단자에 불이 들어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 대부분 하드웨어에는 문제가 없는 경우입니다.


회선 또한 마찬가지구요.



하드웨어 고장 보다는 단순한 컴퓨터바이러스 및 악성코드가 원인이라 생각되었으나 고객님 요청에 의하여 각 부품 점검 작업으로 시간이 조금 지체되었습니다.


하드웨어 이상 무!



하드디스크 내부에도 특별히 중요한 파일이 없다고 말씀하셔서 신속히 하드포맷 후 운영체제 재설치 해드렸습니다.


파티션 초기화까지 진행되어 악성코드 등은 말끔히 제거되었겠지요?ㅎㅎ



기존에 없었던 무료 백신까지 세팅해드려 악성코드와 컴퓨터바이러스에 대비하실 수 있도록 조치해드렸구요.


마지막으로 인터넷 테스트를 고객님과 함께 진행해드리면서 마이스터컴 용신동 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