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장위동컴퓨터수리 길음동 윈도우업그레이드작업

by 수리맨 2017. 8. 10.

윈도우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장위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길음동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입니다.


기존 윈도우가 구형이어서 작업하는데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형 윈도우로 인한 문제는 마이스터컴으로 바로 연락바랍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길음동컴퓨터수리 : 장위동컴퓨터수리-장월로**길**-** 윈도우 업그레이드 작업 (1733)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사용하고 있던 컴퓨터에 문제가 있어 작업하는데 지장이 있어 마이스터컴 장위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는데요.


기존 윈도우에 문제가 있어 최신 윈도우로 바꾸고 싶어 연락주셨다고 합니다.


간단히 상담드린 후 신속히 장위동 장월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OS점검부터 시작하였는데요.





고객님 요청으로 하드웨어 점검까지 해드리기 위해 컴퓨터 책상에서 본체를 꺼내었는데 내부 먼지가 많아서 고객님께서는 책상 청소를, 수리맨은 컴퓨터 내부 청소를 진행하였는데요.


컴퓨터 본체 내부 부품으로 보아 구매하신 지 9년 이상 된 제품으로 보였습니다.


XP를 사용하고 계셨고 특정 작업이 지원되지 않아 애를 먹고 계셨다고 합니다.




9년 정도 된 제품이지만 다행히도 내부 부품에는 큰 문제가 없었고 다만 구형이어서 느린 문제만 있었네요.


최신 OS를 세팅해드리면 XP에 비하여 속도가 조금 더 느려질 수 있지만 원하시는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설명드린 후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OS를 제거한 후 윈도우 업그레이드 작업에 들어갔고 요즘의 최신 조립컴퓨터보다야 시간이 지체되었습니다만 1시간 안에 모든 작업 마무리하였네요.ㅎㅎ



부팅 시간은 조금 지체되었으나 일단 바탕화면 진입 후 부터는 특별하게 문제없이 작업 가능했습니다.


지원되지 않던 기능 또한 지원되어 작업이 원활하게 되어 고객님께서도 한시름 놓으셨다고 말씀하셨네요.


마지막으로 원격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점검을 약속드리면서 윈도우 업그레이드와 관련된 장위동 컴퓨터수리 작업을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