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월계동 컴퓨터수리 디자인용PC포맷

by 수리맨 2017. 10. 17.

974번째 작업내역으로 디자인용 PC포맷을 위해 월계동 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월계동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입니다.


디자인 작업용 PC의 경우, 일반 HDD보다 SSD를 사용했을때 더욱 높은 효율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HDD와 달리 약간의 딜레이, 혹은 랙을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이상한 증상은 아니니 특별히 신경쓰지 않고 SSD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 컴퓨터수리 : 월계동 컴퓨터수리-그랑빌아파트 118동 ***호 디자인용 PC 포맷 (1768)


이번 고객님께서는 데이터 백업 도중에 컴퓨터에 문제가 생겨 마이스터컴 월계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월계동 그랑빌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사무실에서 작업을 하던 파일을 댁으로 전송하여 고객님댁에서도 자주 작업을 하시는 경우였는데요.


C드라이브 파일이 많이 차 있어 D드라이브나 외장하드로 파일을 옮기던 중 문제가 발생하였고 갑자기 부팅이 안되는 증상이었습니다.


고객님께 간단히 설명을 듣고 나서 복구모드로 진입하여 C드라이브에 있는 각종 파일을 D드라이브와 외장하드디스크로 옮겨 백업해드렸습니다.


이번 부팅안되는 증상의 원인은 C드라이브가 가득 차서 생기는 BOOTMGR IS COMPRESSED 증상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하였네요.



중요파일을 백업하는 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만 무사히 끝낸 후 고객님께서는 운영체제 다운그레이드를 요청하셨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시는 OS와 동일한 환경으로 작업하고 싶다고 말씀하셔서 원하시는 운영체제 설치를 위해 디자인용 PC 포맷 작업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여러개의 파티션을 C드라이브와 D드라이브, 총 2개의 파티션으로 정리해드리면서 월계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




월계동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은 월계1동, 월계2동, 월계3동의 컴퓨터와 노트북수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나 댓글 문의 환영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