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망우동컴퓨터수리 CPU팬과 보드점검기

by 수리맨 2018. 4. 9.

CPU팬과 보드점검 작업으로 망우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망우동컴퓨터AS점 마이스터컴입니다.

 

노트북 또는 컴퓨터에 세팅된 윈도우의 비밀번호가 갑자기 기억 안나는 등의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시면 즉시 해결해드립니다.

 

예전에는 비밀번호(패스워드)를 다시 알아내는 작업을 하였으나 최근 들어서는 다시 알아내는 작업 보다는 패스웨드를 초기화하는 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컴퓨터 비번은 되도록 쉽게 만들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 출장수리지역 > 망우동노트북수리 : 망우동컴퓨터수리-염광아파트 10동 ***호 CPU팬과 보드점검기 (1825)

 

이번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컴퓨터 조립을 직접 하셨으나 결과가 좋지 못하여 마이스터컴 망우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셨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신속히 망우동 염광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는 CPU와 메인보드, 파워서플라이만 외부에서 가지고 오셨다고 하셨으며 컴퓨터 케이스는 새로 구매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직접 조립해도 부팅이 안되는 등 이상 증상이 있어 마이스터컴 망우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셨는데요.

 

 

 

점검 결과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었네요.

 

첫번째로 CPU 및 팬이 잘못 조립되어 서멀구리스 재도포 등 처음부터 다시 조립해드렸습니다.

 

두번째로 운영체제 설치가 안된다고 하셨는데요.

 

다시 확인해보니 메모리 등 대부분의 부품이 조금씩 잘못 장착된 문제 발견!!

 

기존에는 블루스크린 증상까지 나타나고 있었으나 마이스터컴 수리맨이 FM으로 작업하니 대부분의 문제가 손쉽게 해결되었습니다.

 

컴퓨터 조립은 물론 무사히 운영체제 세팅까지 마친 후 고객님께 여러가지 조언을 드리면서 망우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

 

망우동 컴퓨터 노트북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은 고객님의 PC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댓글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