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노원구컴퓨터수리 용산PC 파란화면뜰때

by 수리맨 2018. 4. 10.
용산에서 구매한 PC가 파란화면뜰때는?

 

노원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의 1026번째 작업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 노원구컴퓨터수리점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 상거래가 발달되어서 각종 부품이나 PC 본체를 인터넷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전과 달리 용산전자상가에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컴퓨터 본체를 맞추시는 분들이 많이 줄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직접 용산에 가셔서 조립컴퓨터를 구매해 오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용산구매PC가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 다시 용산까지 가지고 가는 경우 몸도 마음도 여간 힘든게 아니게 되버립니다.

 

마이스터컴 노원구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시면 발품 팔지 않고도 수리맨이 직접 방문드려 진단 및 조치를 해드리기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않고 해결하실 수 있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 출장수리지역 > 노원구노트북수리 : 노원구컴퓨터수리-월계동 청백1단지아파트 103동 ***호 용산구매PC 파란화면뜰때 (1826)

 

이번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컴퓨터의 멈춤 및 꺼짐 증상이 발생한다고 말씀해주시면서 마이스터컴 노원구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월계동 청백1단지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시작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OS를 설치하려 하셨으나 블루스크린 증상과 컴퓨터가 멈추거나 꺼지는 증상 등이 랜덤하게 발생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단순히 OS설치용 USB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고 판단하여 컴퓨터 본체 케이스 열고 내부 점검에 들어갔네요.

 

내부를 확인해 보니 새 컴퓨터가 아닌 중고 조립컴퓨터였네요.ㅎㅎ

 

따라서 조금 더 꼼꼼하게 각 부품 점검을 진행해드렸습니다.

 

고객님 말씀으로는 집에 가지고 오자마자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용산으로 재 방문하셨으나 업체에서는 하드디스크 포맷만 다시 해주었을 뿐,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안되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점검 결과 컴퓨터 운반 중 본체에 충격이 가해져 메인보드에 연결된 각 부품에 문제가 발생되었음을 발견하고 부품 탈거 후 다시 올바르게 조립해드려 블루스크린 및 꺼졌다 켜졌다 하는 문제를 일시에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USB로 운영체제 설치까지 일사천리로 마무리 후 사무실로 돌아왔네요.ㅎㅎ

노원구컴퓨터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은 월계동을 포함한 상계, 중계, 하계, 공릉 지역의 노트북과 컴퓨터AS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바로바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