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창신동컴퓨터수리 프리도스노트북 세팅

by 수리맨 2018. 4. 17.

창신동컴퓨터수리 작업으로 프리도스노트북을 세팅해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 창동컴퓨터수리점입니다.


최근 프리도스 일체형PC 및 노트북을 구입한 후 연락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LG 제품의 경우 최근 출시되고 있는 프리도스 제품에서 다양한 바이오스 설정을 지원하지 않아 운영체제가 생각대로 잘 세팅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HP제품의 경우 바이오스 설정이 복잡하여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종종 계신데요.


창신동컴퓨터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이스터컴 노트북 출장수리지역 > 창신동컴퓨터수리 : 창신동노트북수리-두산아파트 102동 ***호 프리도스노트북 세팅 및 컴퓨터 점검 등 (1827_1828)


이번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운영체제 미포함인 프리도스 노트북을 구매한 후 OS설치가 잘 되지 않아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창신동 두산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방문드려 노트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시작하였습니다.



HP 프리도스 노트북이었는데요.


바이오스 셋업 등이 쉽지 않아 애먹고 계셨다고 합니다.


최신 OS가 아닌 기존 OS로 설치를 원하셔서 고객님 니즈에 맞춰 신속 정확하게 작업 마무리하였네요.



이번에는 가족분이 계신 사무실의 컴퓨터가 문제 있다고 말씀하셔서 주소지 보고 바로 이동하여 컴퓨터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방문드려 보니 막상 PC에는 문제가 없었으나 컴퓨터와 스마트폰 연결이 잘 안된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스마트폰과 USB 연결 단자가 파손 및 손상되지 않았다면 서로 연결되지 않을리가 없겠지요?ㅎㅎ


스마트폰과 PC의 연결 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리면서 창신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위 그림을 눌러주시면 연락처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