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의정부에어컨설치 현장수리불가는 없습니다.

by 수리맨 2018. 7. 7.

현장수리불가 작업이 있다고 하여 의정부에어컨설치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바쁘지만 하루하루 열심히 작업하고자 하는 클린에어시스템입니다.


얼마 전에는 작업 중에 급한 연락이 왔는데요.


에어컨 작동이 안되는데 기존 시공업자분 께서 현장수리불가 판정을 내리셨다고 하더군요.


현장수리불가 판정을 내린 후 곧바로 다른 작업장으로 이동하신다고 하여 급하게 타 업체를 알아보시다 연락주셨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사용되는 에어컨이라고 하여 매우 급하게 연락주신 듯 보였네요.


장사에 지장 있으면 타격이 크기 때문에 저희들도 그 사정 잘 알고 있답니다.^^;;


현장수리가 불가능하다..뭔가 사정이 있구나~라고 생각한 후 곧바로 의정부에어컨설치 하러 작업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하고 있는 작업은 일단 마무리해야죠.ㅎㅎ;;


작업 마무리되는 데로 직원을 퇴근시킨 뒤에 의정부 작업장으로 바로 이동하였습니다.


어렵게 주차한 후 곧바로 고객님과 컨택 후 의정부에어컨설치 현장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현장을 실제로 방문해 보니 오늘 방문하셨다고 하는 L(*) 에어컨설치 기사님께서 도망갈 만 합니다.ㅎㅎ


귀신이라도 나올만한 으스스한 작업 환경입니다.


공간이 꽤 넓고 이동해야 할 것도 많아 각종 부품을 옮겨 4층 옥상까지 이동 및 설치하면 견적 또한 적지 않게 나올 수 있는 현장입니다.




우중충한 작업 공간은 저희도 반갑지만은 않습니다.


아무래도 쾌적한 환경이 좋긴 하지요.


하지만 에어컨 시공 업자의 운명이 그렇게 녹록치많은 않습니다.


다녀갔었다는 시공업체는 저희들도 잘 알고 있고 저 또한 몸담았던 적이 있었던 업체였네요.




일단 고객님께 실외기 이동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발생할 수 있어 수리를 하는 방향으로 작업 진행하자고 말씀드렸습니다.


실외기 이동 따로, 수리 따로 하는 작업은 대기업 시공업체에서나 가능하겠지요??


의정부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에서는 맡겨주시는 모든 작업을 일사천리로 해결하여 드립니다.




에러코드 확인 과정입니다.


리액터문제와 IPM BCB등 원인이 다양하지만 차근차근 해결하기로 한 후, 필요 부품을 수급 요청 한 후 고장이 의심되는 부품부터 점검 및 교체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테스트하니 문제 없이 에어컨 작동 잘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고객님 또한 무척 만족하셨습니다.




의정부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의 서비스로 먼지가 꽉 막힌 필터 또한 청소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도 현금박치기로 보답해주시고 저희도 늦은 작업이었지만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었네요.




바쁜 일정이라도 답답해하시는 고객님들의 위해 상담은 수시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의정부에어컨설치와 이전 수리 관련 궁금증은 즉시 클린에어시스템 권실장을 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