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포천에어컨설치 냉난방기 시공작업

by 수리맨 2018. 7. 10.
포천에어컨설치 냉난방기 시공작업

 

LG 40평형 냉난방기 시공작업으로 포천에어컨설치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포천에어컨설치 시공전문 클린에어시스템 권실장입니다.

 

한창 바빠지는 여름에는 작업 특성 상 때에 따라 야간작업이 이루어지는데요.

 

저와 함께 일하는 시공 기사님들, 그리고 고객님들이 항상 열심히, 그리고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안전하고 확실하게 시공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주변에서 도와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포천 지역 내 냉난방기 시공 및 설치가 궁금하시면 즉시 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으로 문의주세요!

 

 

이번에는 포천의 한 검도장 시공 작업기를 준비했습니다.

 

사진 촬영할 때는 이미 시공 과정이 90% 이상 진행된 상태였네요.

 

검도장 관장님께서 예쁘게 시공해달라고 말씀해주셔서 직관 배관 작업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다만 6미터 직관이 필요하고 용접작업이 필수인지라 시간 소요, 그리고 공임이 좀 붙었습니다.

 

이날 역시 늦은 야간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전기 시공사님과 관장님, 그리고 클린에어시스템 직원 모두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작업 중 야식으로 힘 충천하고 열일 열일!!

 

더욱 예쁘고 깔끔한 냉난방기 시공을 위해 힘씁니다.

 

일명 뽕따기라는 천정형 4WAY 시공입니다.

 

3개의 송풍구를 덕트 공간으로 빼내어 방마다 냉난방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요청하셔서 그에 맞게 시공하는 과정이지요.

 

포천에어컨설치 기술자가 모여 만든 클린에어시스템은 고객님의 요청을 최대한 작업에 반영하여 기술적으로 가능한 모든 작업을 원활히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 또는 요청하시고 싶은 시공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클린에어시스템 권실장에게 문의주세요.^^

 

3대의 에어컨은 노출 방식이고 나머지 이 한 대의 에어컨만 택스에 올라가 설치됩니다.

 

가끔 택스 및 천정 위에서 작업 중에 죽어있거나 살아있는 쥐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남자라도 갑자기 튀어나오는 쥐를 만나면 깜짝깜짝 놀랍니다.^^;;

 

사진에 보이는 배관 라인은 발코니 쪽으로 나가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 목공사장님께서 예쁘게 마감처리하여 가려준다고 말씀하셨네요.ㅎㅎ

 

힘든 작업 중에도 재미있는 성격의 목공 사장님 덕에 힘든 줄 모르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직관 배공은 역시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어 고객님과 시공사 모두를 만족시켜줍니다.

 

이번 포천에어컨설치 작업 역시 깔끔한 직관 라인으로 고객님께서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위의 과정으로 검도장 에어컨설치 작업이 마무리되었네요.

 

감리사께서도 깔끔한 에어컨설치에 지적 없이 마무리되어 솔직히 놀라셨다고 말씀하시더군요.ㅎㅎ

 

작업 중에 윗층 입주자분들 께서 실외기 열기가 위로 올라올 것 같다고 우려하셨지만 방향을 일부 수정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관장님께서 처음에 멀티 실외기를 설치하고자 하셨지만 클린에어시스템의 권유로 싱글로 설치하셨네요.

 

멀티 실외기는 너무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상부 토출 방식이라 윗층에서도 불만이 상당하였을 겁니다.

 

이렇듯 포천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은 모두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여 작업에 반영시키는 확실한 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에어컨 및 실외기 설치 이전 수리로 고민하시지 마시고 일단 클린에어시스템의 권실장에게 연락 한번 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