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동대문구 장안동 회기동 컴퓨터수리 답십리 휘경동 청량리 노트북수리 출장방문 AS 작업기

by 수리맨 2022. 2. 23.
동대문구 장안동 회기동 컴퓨터수리 답십리 휘경동 청량리 노트북수리 출장방문 AS 작업기

 

다양한 노트북 컴퓨터 수리 작업기를 기록하고 있는 마이스터컴입니다.

 

오늘은 동대문구 내 장안동과 회기동, 답십리, 청량리 휘경동에서의 출장방문 AS 작업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동대문구 장안동 회기동 컴퓨터수리 답십리 휘경동 청량리동 노트북수리 출장방문 AS 작업기

동대문구 장안동 회기동 컴퓨터수리 답십리 휘경동 청량리 노트북수리 출장방문 AS 작업기

 

안녕하세요. 1123번째 작업기로 인사드리는 마이스터컴의 컴수리 작업실입니다.

 

오늘은 어떤 문제로 인해 LG 노트북 수리 관련 문의 전화를 통해 연락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저희도 어떤 일인가 하여 알아보니 LG 그램 노트북 관련 자동 바이오스 업데이트 문제로 인해 갑자기 먹통이 되고 부팅 안되는 증상이 있었다고 하더군요.

 

급하게 해결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생긴 노트북수리 작업이 필요하시면 즉시 저희 마이스터컴으로 문의주세요.^^

답십리에서 컴퓨터수리 작업을 문의해주신 분께서 두산아파트 104동 ____호 위치로 컴퓨터AS 작업을 요청해주셔서 답십리2동 방향으로 이동하게 되었는데요.

 

직접 USB 메모리를 이용해 윈도우10을 세팅하려다가 잘 안되어 저희 동대문구컴퓨터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으로 문의주셨다고 합니다.

점검 결과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USB에 문제가 있음이 확인되었고 정품 USB를 이용하여 간단히 해결 가능한 케이스였습니다.

 

저희 답십리컴퓨터수리 마이스터컴에서는 컴수리 후 지속적인 원격점검 AS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두번째 작업으로는 제기로__길_-__ 위치로 출장방문 AS 작업을 요청해주신 분을 위해 청량리컴퓨터수리 작업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전형적인 컴퓨터바이러스 증상으로 부트섹터가 손상된 경우였네요.

 

 

PC 케이스에 먼지가 꽤 많아 우선 먼지 제거부터 진행해드린 후 본격적인 PC수리 작업을 진행해드렸어요.

하드웨어 및 부품에 문제가 없다면 나머지 컴수리 작업은 큰 문제 없이 비교적 신속히 이루어집니다.

 

출장 방문 AS 작업으로 많이 문의주시는 분들이 현장에서 바로 작업이 이루어지는지, 작업 시간은 대략 얼마나 걸리는지 등을 질문해주시는데요.

 

대부분의 작업을 현장에서 즉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항시 준비되어 있고 쉬운 작업은 30분 내외, 어려운 작업도 1~2시간 내로 완료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다음으로 예전에 휘경동 휘경로__나길__-_ 위치에서 출장 컴퓨터수리 서비스를 요청하셨던 분께서 이번에는 회기동으로 컴퓨터수리 작업을 요청해주셨네요.

 

휘경동 사무실에서 컴퓨터를 들고 회기동 집으로 오신 후 다시 컴퓨터수리 작업을 요청하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일단 모니터 노시그널, 신호 없음 증상이 나타나고 있어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를 순서대로 점검해드렸네요.

처음에는 단순히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파워서플라이까지 점검해드리면서 해결 가능한 경우였네요.

 

결국 전압 문제로 인해 생긴 문제로 판단하고 정격 500와트 파워 교체로 해결 가능했던 작업이었습니다.

 

위의 작업 후 함께 사용하시는 노트북까지 점검 및 수리 진행하면서 회기동노트북수리 작업도 마치게 되었네요.

다음은 장안동에서 있었던 노트북과 컴퓨터수리 내역인데요.

 

우선 데스크탑 조립PC의 경우 전원 버튼이 잘 눌려지지 않는 문제가 있었구요.

노트북의 경우 애드웨어 및 악성코드가 숨겨져 있어 점검 및 AS가 필요한 경우였습니다.

노트북의 악성코드와 애드웨어는 깔끔하게 삭제 후 지속적인 노트북 원격점검을 약속드렸고 데스크탑 조립PC는 별도의 전원 케이블과 전원 버튼을 장착해드려 해결해드렸던 동대문구 장안동 노트북 컴퓨터 수리 작업이었네요.

 

PC 관련 궁금한 점은 저희 마이스터컴에서 해결하셔서 스트레스 받지 않는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