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대창동컴퓨터수리 노트북고장 반월동 블랙스크린증상

by 수리맨 2017. 7. 24.

블랙스크린 증상으로 인한 노트북고장으로 대창동컴퓨터수리에 대한 작업 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반월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데스크탑 pc와 달리 노트북은 자주 휴대하고 다니게 되어 잦은 충격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주변의 충격 등으로 인하여 고장 증상이 발생되는 경우 즉시 유니온컴으로 문의 바랍니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유니온컴 노트북출장수리지역 > 반월동컴퓨터수리 : 대창동컴퓨터수리-문화서*길** 노트북의 블랙스크린 증상 등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모니터 화면이 보이지 않아 유니온컴 대창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대창동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노트북 화면불 증상이라고도 불리우는 블랙스크린 증상입니다.


노트북 액정 문제인지 노트북 메인보드 등 기판 문제인지 점검이 필요하여 고객님께 양해드린 뒤 사무실 입고하였네요.



델 노트북이고 중국에서 구매한 제품이라고 하셨네요.


해외구매 노트북이라도 고장 부품을 신속하게 조달하여 수리해드리는 유니온컴입니다. ㅎㅎ




이번 경우는 노트북 액정 문제가 아닌 메인보드 문제였습니다.


노트북 메인보드 교체가 필요하여 고객님께 미리 설명 드리고 작업 진행하였네요.



델 노트북의 메인보드 교체 후 모니터의 정상 출력을 확인했습니다.


이제 재 조립 후 최종 테스트만 남았네요.^^





노트북 재조립 후 윈도우 부팅까지 정상 확인한 다음 고객님께 연락드려 노트북 찾아가시게끔 도와드렸습니다.


반월동과 대창동 컴퓨터수리 전문 유니온컴은 조립컴퓨터와 노트북 등의 수리와 데이터 복구 및 스마트폰 복구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