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성북구컴퓨터수리점 미용실 조립pc판매

by 수리맨 2017. 9. 20.

966번째 작업 내역으로 성북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의 조립pc 판매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성북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입니다.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조립컴퓨터 판매 시 가격 경쟁을 위해 cd롬 및 하드디스크, 키보드/마우스가 제외된 견적서를 내보일 때가 많습니다.


특히 하드디스크가 제외되고 ssd만 장착된 경우에 용량 부족으로 인하여 나중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으므로 꼭 필요한 부품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점 : 동소문동컴퓨터수리점-동소문로**길** 미용실 조립pc판매


이번 고객님께서는 제가 항상 이용하는 미용실 원장님이십니다.


미용실 매장관리 등으로 사용되던 컴퓨터가 상당히 오래되어 잔고장이 많아 이번기회에 컴퓨터를 바꾸시겠다고 말씀하셨는데요.




매장관리용 조립컴퓨터 중 가장 저렴한 부품으로 구성해달라고 말씀해주셔서 위와 같이 견적 구성하여 저녁 쯤 작업 들어갔습니다.


(키보드/마우스는 매장에서 사용하시는 것을 계속 사용하신다고 하여 견적에서 제외하였네요.)




최소 부팅을 통하여 cpu와 메인보드, 그리고 하드디스크 간의 호환성 여부를 다시 한번 테스트하여 통과된 부품으로 조립을 시작합니다.


컴퓨터 케이스는 기존 슬림컴퓨터보다 조금 더 폭이 넓은 미들케이스 제품으로 선택하였네요.



각 부품을 컴퓨터 케이스에 장착 후 남는 배선은 컴퓨터 본체 뒷면으로 넘겨드려 통풍이 원활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기존 컴퓨터는 쿨링이 잘 되지 않아 내부 먼지가 상당했거든요.^^;;



전면부 배선의 선정리 후 컴퓨터 조립작업 완료하여 다음 날 미용실 사장님께 방문드려 매장 설치해드렸습니다.


매장에서 업무에 필요한 세팅 완료하여 성북구컴퓨터수리 작업을 완료하였네요.


사장님께서는 성북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을 고객님들에게 항상 홍보해주시는 고마운 사장님이십니다.


항상 고마운 마음으로 이용하고 있는 미용실이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