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종로구컴퓨터수리 조립PC세팅해드렸습니다.

by 수리맨 2017. 8. 24.

조립PC세팅 작업으로 종로구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종로구컴퓨터수리 : 평창동컴퓨터수리-평창**길* 조립PC 세팅 작업 (1748)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사용하시던 노트북에 문제가 있어 마이스터컴 종로구컴퓨터수리점으로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하게 종로구 평창동 평창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사용 중이신 삼성노트북이 구형이라 매우 느렸고 유튜브 사용 등 매우 불편한 점이 많다고 말씀해주셔서 저렴한 조립컴퓨터를 구매하시기로 하고 당일 저녁에 바로 작업 들어갔습니다.



조립PC세팅 작업은 각 부품 간의 최소부팅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각 부품의 호환성에 문제가 없다면 바로 컴퓨터 케이스와의 장착으로 이어지게 되지요.^^




여분의 케이블은 케이스 후면부로 돌려 통풍이 원활하도록 합니다.


더운 여름에는 컴퓨터 내부 발열 문제가 상당한 문제를 일으킬수 있기 때문이지요.



전면부 선 정리도 마무리되었고 마지막으로 운영체제 세팅 테스트만 남았네요.


모든 작업이 마무리된 후 다음 날 고객님께 다시 방문드려 설치해드리기만 하면 오케이!




고객님께 다음날 직접 방문드려 조립컴퓨터 세팅해드리고 유튜브 사용 등에 관하여 다시한번 설명드렸습니다.


간혹 스피커 케이블이 빠져 있는 경우에도 유튜브 동영상 오류가 일어날 수 있어 여러가지 부분에 대해 설명드리느라 시간이 조금 소모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지속적으로 원격점검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면서 종로구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