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방학동 컴퓨터수리 번동 강제 전원종료 고장

by 수리맨 2019. 7. 22.
방학동 컴퓨터수리 번동 강제 전원종료 고장

 

컴퓨터의 강제 전원종료 증상으로 고장이 났다고 방학동에서 연락주신 분을 위해 컴퓨터수리 다녀온 작업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방학동 마이스터컴의 컴수리 작업실입니다.

 

pc 사용 중 본의 아니게 전원이 강제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뜻하지 않게 하드디스크와 파워서플라이, 메인보드 등의 핵심 부품 고장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와 관련된 고장 증상을 경험하셨다면 즉시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세요.

 

확실한 점검과 신속한 조치로 여러분의 컴퓨터를 살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연락주신 분께서는 모니터에도 문제가 생겼고 컴퓨터 속도 또한 매우 느리게 변해버려 방학동 마이스터컴으로 컴퓨터수리 방문점검을 요청해주셨습니다.(2023)

 

즉시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를 점검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모니터 신호 없음 증상은 간단한 메인보드 점검 및 수리로 즉시 해결해드릴 수 있었지만 본격적인 문제는 지금부터..

 

위와 같이 자동으로 체크디스크 명령어가 실행되면서 하드디스크 점검이 이루어지는 증상이 있었는데요.

 

조금 이상해서 여쭤보니 얼마 전에 컴퓨터가 갑자기 전원이 꺼지는 증상이 있었는데 그 때부터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서 컴퓨터도 매우 느려졌다고 말씀하셨네요.

 

컴퓨터 전원 케이블을 불안정하게 연결해 놓은 상태에서 갑자기 전원 케이블이 빠져 컴퓨터가 강제로 전원종료 된 것과 같은 증상이었습니다.

 

하드디스크를 따로 점검해 보았으나 다행스럽게도 큰 문제는 없었고 그 동안 xp를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안되는 부분이 있어 이번 기회에 최신 os로 업그레이드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조립컴퓨터의 하드웨어 점검 후 한 단계 아래의 운영체제로 즉시 설치해드려 컴퓨터 속도 및 에러메세지 등을 모두 해결해드릴 수 있었네요.

 

다음은 번동에서 있었던 작업입니다.

 

번동에서 연락주신 분께서는 인터넷으로 구매한 조립컴퓨터의 점검과 동시에 운영체제 미포함인 상태로 배송이 되었기 때문에 os 설치도 함께 받으시기 위해 컴퓨터수리를 요청해주셨습니다. (2024)

 

신속히 강북구 번동 주공아파트 3단지 304동 ***호 연락주신 분께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는데요.

 

고객님 요청이 있어 컴퓨터 책상에서 꺼내어 pc 케이스 열고 컴퓨터 부품의 간단한 점검 작업부터 진행하였습니다.

 

새 제품 답게 큰 문제는 없었으나 그래도 한번 점검받고 싶었다고 말씀하셨네요.ㅎㅎ

 

곧바로 os 설치 작업이 이루어졌는데요. 

 

번동주공3단지 지역은 저희 마이스터컴의 컴퓨터수리 서비스를 받으시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이번에 연락주신 분께서도 이웃 되시는 분의 소개로 연락처를 알게 되어 전화주셨다고 하네요.^^

 

기존 구형컴퓨터의 점검까지 함께 문의해주셔서 함께 점검 및 설치해드리면서 미아동 번동 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