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장위동컴퓨터수리 성북구 윈도우 다운그레이드

by 수리맨 2019. 7. 27.
장위동컴퓨터수리 성북구 윈도우 다운그레이드

 

윈도우 다운그레이드를 위해 장위동에서 연락주신 분을 위해 컴퓨터수리 다녀온 작업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장위동을 비롯한 성북구 전 지역의 컴퓨터 방문수리가 가능한 곳, 마이스터컴입니다.

 

사정 상, 부득이하게 최신 버전의 윈도우가 아닌 구 버전의 윈도우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구 버전의 윈도우는 보안에 취약하므로 주의가 필요하지요.

 

마이스터컴 성북구컴퓨터수리점은 최신 보안 업데이트 및 랜섬웨어 대비 작업으로 여러분의 PC를 보호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연락주신 분께서는 최신 윈도우로 자동 업데이트된 PC가 마음에 들지 않아 기존 버전의 윈도우로 돌아가고 싶어 마이스터컴 장위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셨다고 하는데요. (2035_36)

 

일반 조립컴퓨터 말고도 일체형 올인원 PC도 점검을 부탁해주셔서 즉시 성북구 장위3동 한천로**가길**-* 연락주신 곳으로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와 운영체제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

 

마이스터컴 수리맨이 바로 방문드려 하드웨어를 점검했으나 위의 조립컴퓨터는 비교적 구형이었으나 내부 하드웨어 상태가 매우 양호한 상태였습니다.

 

큰 문제 없이 윈도우 다운그레이드 작업이 가능하다고 간략히 설명드린 후 곧바로 작업 들어갔습니다.

 

작업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아 다른 방에 있는 HP 일체형 올인원 PC 점검도 함께 진행하였는데요.

 

위의 HP 컴퓨터는 이번에 새롭게 구매하셨다고 합니다만 매우 느린 속도 때문에 불만이셨습니다.

 

매장에서 가족과 함께 PC를 구경하다가 매우 깔끔하게 생겨 거의 충동 구매하시다시피 가져오게 되었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일체형 컴퓨터의 가장 큰 문제가 사양이 낮아 매우 느리다는 것이지요.

 

일체형 컴퓨터를 꼭 구매해야 한다면 가급적 SSD가 장착된 제품으로 선택하시고 되도록이면 작업용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사은품으로 함께 가지고 오신 삼성 프린터입니다.

 

출력이 조금 이상하게 된다고 말씀해주셔서 올바르게 프린터 드라이버를 셋팅해드려 출력에 문제 없게끔 해드렸는데요.

 

3~6만원 대의 저가형 잉크젯 프린터는 잉크 카트릿지가 생각보다 빨리 마를 수 있어 항상 전원을 켜 두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기전력이 잉크 카트릿지의 노즐을 항상 예열시키기 때문에 잉크가 마르지 않고 전기료도 매우 저렴(한달 내내 켜 놓아도 1,000원 이하의 전기료)하기 때문에 평소에 전원을 끄지 않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급하게 프린터를 이용해야 하는데 잉크가 말라 비틀어지는 문제를 경험하고 싶지 않으시면 꼭 전원을 켜 놓고 관리하세요.

 

HP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셋팅해드리는 사이, 조립컴퓨터의 구버전 윈도우가 모두 완료되었네요.

 

다시 한번 연락주신 분과 함께 테스트 및 랜섬웨어 등에 대비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면서 장위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시고 필요한 경우 PC 원격점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린 후 성북구컴퓨터수리 사무실로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