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신기한 경험 리얼 감자빵 고구마빵 후기

by 수리맨 2022. 11. 20.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신기한 경험
리얼 감자빵 고구마빵 후기

 

지방에서 아는 동생이 올라왔으나 무료한 오후를 보내고 있는 것 같아 오랫만에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을 다녀왔다.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에서 조금 신기한 경험도 하고 리얼 감자빵과 리얼 고구마빵도 사먹어 본 후기이다.

자동차 유리창을 꼭 닫고 운전하다가도 북악스카이웨이로 진입하기 위해 경사로에 진입하면 상쾌해지는 공기를 체감하기 위해 항상 창문을 내리고 운전한다.

 

 

동생이 토요일 오후까지 피곤하게 일했다고 해서 그냥 집에 있으려다 나온건데 막상 나오니 매우 좋아해서 다행이었다.

 

동생이 좋아하는 음악도 틀어주고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운전하는 기분이 좋았다.

나쁘지 않은 기상 상황으로 인해 가시거리가 상당히 좋았다.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에 도착한 보람이 있었다.

 

유료 주차장에 간단히 주차하고 올라와 주변을 둘러보며 사진 촬영을 시작했다.

오랫만에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에서 바라보는 평창동과 북한산 일대였다.

 

나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꺼내 사진을 촬영하고 있었는데 뒤를 돌아본 순간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같은 장소에서 촬영했음에도 불구하고 남산 서울타워와 제2롯데월드타워 방향을 본 경관은 매우 뿌연 상태로 좋지 가시거리 또한 좋지 않았다.

 

북악스카이웨이 주변이 녹지로 이루어져 있고 조금 높기도 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평창동 방향부터 이렇게 쾌적한 기상 상태가 유지되는 것 같았다.

 

집에 가서 와이프도 보여줄 겸 간단히 영상으로 남겨보았다.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전망대에서의 경치 구경은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내부에 있는 브레드팜이란 곳을 이용해보았다.

인기 메뉴 중에서 리얼 고구마빵과 리얼 감자빵이란 것에 조금 끌렸다.

 

왜냐 하면~

빵의 겉 모습이 실제 고구마와 감자에 유사한 외형이었기 때문이었다.

 

맛을 보았는데 정말 고구마와 감자 맛이 느껴져 조금 놀랐다.

 

아마도 실제 고구마와 감자가 들어 있어서일 것이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으나 북악스카이웨이까지 와서 한 번쯤은 맛 볼만한 가치가 있었다.